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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ggrae Superboost renewal

binggrae

2023

Binggrae Superboost renewal

제로음료 시장이 확장될 무렵에 나온 슈퍼부스트는 기존 음료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제로(0)를 강조하였으나, 제로음료시장이 빠르게 커져나가면서 제로를 강조하는 것이 더이상 효과적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존 슈퍼부스트는 제로를 강조하기 위해 미니멀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패키지 표현하였으나, 이 또한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슈퍼부스트는 제로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에너지 음료의 본질인 "에너지"를 강조하였습니다.

Project overview

빙그레의 제로칼로리 에너지드링크 슈퍼부스트의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슈퍼부스트라는 브랜드 네임에 맞게 스포티하며 에너제틱한 느낌을 살려 활력 충전, 부스트업을 패키지에서 직관적으로 느낄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We worked on the renewal project for BINGGRAE's zero-calorie energy drink, Super Boost.
To align with the brand name Super Boost, I incorporated a sporty and energetic feel into the packaging to provide an intuitive sense of vitality recharge and boost.

Logo

브랜드 네임에서 느껴지는 강한 느낌을 볼드한 폰트로 풀어냈으며 이탤릭체의 사용과 BOOST의 S와T의 연결로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와 함께 패키지 적용시 사선방향의 배치로 더욱 강한 힘과 높은 가시성을 담도록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We expressed the strong sensation felt in the brand name with a bold font. The use of italics and the connection between the S and T in BOOST create a sense of speed. Additionally, when applied to the package, We designed it with a diagonal arrangement to convey even stronger force and higher visibility.

ohSeven
  • Executive director 배수규
  • Project Manager 구송이,  연보연,  박윤제
  • Designer 김진주,  이자희,  김채연
  • Photography 윤성웅
binggrae
  • Designer 박정신,  서가연